ARTICLE

면
cotton, fabric, 면

추천 글

면의 특징


플란넬의 역사

플란넬이란 무엇인가? 플란넬은 부드럽고 따뜻함을 특징으로 하는 느슨하게 직조된 우븐의 한 종류입니다. 초창기에는 방모사나 소모사로부터 만들어진 것이었으나, 현재는 울 (울 플란넬), 면 (면 플란넬), 심지어 합성섬유까지도 플란넬의 소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.  플란넬의 부드러운 특징은 직조된 이후의 브러싱 가공을 통해 나타납니다. 그리고 이것은 원단을 한 방향이나 혹은 양쪽으로 빗어 주어, 원단의 표면에 있는 미세한 섬유를 약간 올라오게…

램스울이란?

램스울은 말 그대로 어린 양으로부터 만들어진 울 원단이다. 어린 양의 털은 부드럽고, 섬세한 원단으로 홈 아이템이나 의류에 가장 적합합니다. 양모는 원단 특성상 가려움을 유발할 수 밖에 없는 단점이 있는데, 램스울은 일반적으로 양모보다 훨씬 부드럽기 때문에 피부 가려움증을 덜 유발합니다. 램스울은 다양한 목적을 가진 천연 섬유로 편직자와 재직자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되는 섬유입니다.  램스울은 대략 7개월 정도의…

면의 4가지 종류

Pima : 세계에서 가장 정교한 면직물이라고 여겨지는 피마코튼은 극도의 부드러움과 긴 실을 가지고 있습니다. 피마코튼은 미국 남부지역과 서남부지역에서 생산됩니다. 피마코튼원단은 아주 수요가 많은데, 색바램, 찢어짐 그리고 주름에 대해 강하기 때문입니다.  Egyptian cotton : 이집션 코튼은 피마코튼과 아주 유사한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. 이 두가지는 심지어 과학적인 구조적인 모양새도 동일합니다. : gossypium barbadense. 피마코튼과 동일한 특징을 가지고…

원하는 것을 찾을 수 없나요? 검색 양식을 사용하여 사이트를 검색하세요.


새로운 콘텐츠를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보내드립니다.